벳쇼 온천에 대해서
벳쇼 온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천 리조트가 있는 우에다시는 도쿄와 교토의 한 가운데에 있습니다.
도쿄에서 신칸센으로 약 90분 거리로, 오시기 매우 편리합니다.
약 400년 전,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무장 중 하나인 사나다 노부시게가 거처하던 성인 우에다성이 있으며, 성을 중심으로 마을에서 역사와 문화가 발달하였습니다.
절과 신사 등 귀중한 문화재가 많이 있어 일본의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계절별로 다른 경치를 감상하며 노천욕을 즐기거나, 사과나 포도, 딸기 등 과일 따기 체험, 겨울에는 스키 등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나가노현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하쿠바, 가루이자와, 마쓰모토까지 차로 약 1시간만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벳쇼 온천은 우에다에서 로컬 전철로 약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1400년이라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태양과 대지의 힘이 집결하는 신비한 힘으로 가득 찬 온천지입니다.
온천수의 성분이 뛰어난 온천과 일본의 정서와 경치를 느낄 수 있는 절과 신사가 많이 남아 있어 일 년 내내 많은 관광객이 찾습니다.
또한, 벳쇼 온천의 료칸에서는 '온천욕을 하고', '가이세키 요리를 먹고', '유카타를 입는' 등 일본 특유의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관광
벳쇼 온천은 10세기에 쓰인 유명한 수필 '마쿠라노소시'에도 등장하며, 일본을 대표하는 온천지로 유명합니다. 천 년을 넘어 오래도록 사랑받는 벳쇼 온천은 자연이 풍요로운 산맥과 전원 풍경 등을 바라보며 고즈넉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온천지입니다. 도쿄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면서도, 일본의 시골 모습과 사계절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봄
성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벚꽃일본을 대표하는 꽃인 벚꽃은 우에다시의 로고 마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약 40만 명의 관광객이 찾는 '우에다성의 센본자쿠라 마츠리'(4월 중순쯤에 개최) 시기에는 성 주변에 약 1,000그루의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며, 다코야키와 야키토리, 맥주를 한 손에 들고 꽃구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만 수확되는 산나물과 우동, 튀김 등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
여름
태양과 대지의 초록낮에는 반짝이는 햇빛이 쏟아져내리고, 산과 밭의 풀들이 아름답게 빛나는 산길과 전원 풍경을 바라보며 등산, 트래킹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밤에는 벌레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존 레논이 사랑한 피서지인 가루이자와까지 차로 약 1시간 거리입니다.
-
가을
황금빛 결실붉은색과 노란색으로 물든 산의 경치를 감상해보세요. 수령 1200년의 "아이젠카쓰라(커다란 계수나무)"가 노랗게 단풍이 지고, 쇼군즈카의 단풍이 새빨갛게 물들어, 알록달록한 단풍을 감상하며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수확을 앞둔 밭이 햇빛을 받아 황금빛으로 물드는 전원 풍경이 아름답습니다.
-
겨울
상쾌한 추위추위를 즐길 수 있는 계절. 새하얀 눈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우에다 시내에는 스키장이 있어 스키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원숭이가 온천에 들어오는 것으로 유명한 스노 몽키까지 차로 약 90분 거리입니다.
-
『기타무키칸논도』에서 가장 가까운 료칸
가시야와 본점은 벳쇼 온천의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이자 파워 스폿으로 알려진 절 『기타무키칸논도』의 뒷편에 있는 길에 위치합니다.
나가노현 중에서도 많지 않은 작은 고급 료칸입니다.
가시야와 본점의 일본의 사계절을 느끼게 하는 설비와 요리, 그리고 고급스러운 '오모테나시'는 옛날부터 고객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료칸은 본관과 별관 두 건물로 나뉘어져 있으며, 15실의 개성적인 방이 있습니다.
체크아웃 시간은 12시. 가시와야 본점은 벳쇼 온천의 료칸 중에 가장 오래 머물 수 있는 료칸입니다. -
4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객실
느긋하게 설계된 객실은 본방과 보조방 두 개의 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 유형은 4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방에 있는 욕실에서는 전부 천연 온천을 사용.
노천탕 포함, 온천 실내탕 포함, 샤워룸 포함으로 등급별로 나뉘어 있습니다. 또한 침대가 있는 객실은 5개가 있으며, 모든 방에서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체류자는 일본 전통적인 공간에 배려와 상쾌함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차분함이 있는 다다미와 장지문에 둘러싸여 사계절의 경치를 즐겨 보세요. -
일본 전통의 가이세키 요리
5명의 요리사가 제철 현지의 식재료를 사용하여 일본의 전통적인 가이세키 요리를 매달 바뀌는 메뉴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요리 등급은 3단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상위의 요리는 품수가 많은 전채 요리와 메인 요리를 보다 좋은 소재와 요리를 제공합니다.
따뜻한 것은 따뜻하게, 차가운 것은 차가운 상태로 가장 맛있는 상태로 제공하며, 요리에서도 오모테나시의 마음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식사는 개별 식사 공간에서 즐겨 보세요.
식사 전의 토속주 시음 서비스도 인기입니다.
그리고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는 예약 시에 전해 주세요. -
4종류의 탕.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기는 전세탕
나가노현 최고의 온천 중 하나인 벳쇼 온천은 기타무키칸논의 아래에서 솟아납니다.
온천은 몸 속까지 훈훈해질뿐 아니라 피부 미용의 물로도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기사와야 본점의 탕은 4곳이 있으며, 그중 하나는 전세탕입니다.
전세탕은 도착 시 예약제로 1회 40분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의 희망 시간에 따라 사전 예약도 가능합니다.
욕실이 딸린 방은 15개 중 10개 있으며,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몇 번이라도 온천에 몸을 담글 수 있습니다. -
마음이 담긴 서비스로 여행을 쾌적하게
다양한 서비스
●벳쇼온센역에서의 픽업 서비스
도착: 14시~17시까지는 전철의 도착 시간에 맞춘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발: 원하는 시간에 벳쇼온센역까지 배웅해 드립니다.
●수하물 전달 서비스
우에다 전철 벳쇼선의 우에다역에서 수하물을 맡기시면 료칸까지 전달해 드립니다.
또한 다음날 아침, 료칸에서 우에다역까지도 전달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이용 가능